메인콘텐츠 바로가기

매니저 소개

채우진 이사

Chae, Woojin
cwj@baewoomail.net

이태영 본부장

Lee, Taeyoung
lty@baewoomail.net

김태훈 본부장

Kim, Taehoon
kth@baewoomail.net

이선진 과장

Lee, Sunjin
lsj@baewoomail.net

탁은지 매니저

Tak, Eunji
tej@baewoomail.net

㈜배우앤배움 은 대형 엔터테인먼트사와의 지속적인 매니지먼트 업무 교류를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필요한 매니지먼트시스템을 연구·개발해왔으며 자회사 배우앤배움 아트센터에 전문성과 역량이 강화된 매니지먼트 관리시스템을 도입, 학생 매니지먼트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하 ‘배우앤배움 매니지먼트’라 통칭)

배우에게는 자신이 활동하는 분야의 시스템과 정보를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소속사가 없는 경우, 배우 스스로 정보를 수집하고 오디션부터 캐스팅까지의 과정을 소화하기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에 배우앤배움 매니지먼트는 가능성 있는 연기자들이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시스템 속에서 연기활동을 할 수 있도록 프로필제작, 연기자 PR, 작품선별, 오디션, 감독미팅, 촬영현장 케어, 차량지원, 언론홍보, 포털사이트 인물등록, 개인연기 영상제작, 기획사 연계 등 각 업무 분야의 전문 인력들을 구성하여 대형 엔터테인먼트사와 동일한 수준의 매니지먼트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충분한 연기훈련을 거쳐 현장투입이 가능하다고 판단된 배우앤배움 고급 U Class 이상의 수강생들은 연간 진행되는 상업영화&TV드라마 해당 작품의 캐스팅디렉터를 통해 인물담당 조연출미팅 및 감독과의 실제적인 오디션이 이루어집니다. 또한, 광고에이전시와의 꾸준한 교류를 통해 수강생들의 지속적인 광고미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독립영화나 웹드라마 연출진과의 오디션 역시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배우앤배움 매니지먼트는 중·대형 엔터테인먼트와 배우앤배움 수강생과의 소속사 미팅 및 오디션을 주선하고 있습니다. 소속연기자의 성공적인 위탁교육으로 검증된 배우앤배움의 교육시스템은 국내 60여 곳 엔터테인먼트사의 신뢰로 이어져 오고 있으며, 이로 인해 매해 배우앤배움 수강생들과 엔터사간의 건강한 매니지먼트 소속계약이 체결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배우앤배움 은 안정적인 엔터 실무 경험을 기반으로 배우앤배움 아트센터 신인 연기자 여러분들이 오직 ‘연기’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수준 높은 매니지먼트 오디션환경을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